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조회수: 16307, 등록일: 2016.02.12 17:09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지금은 거의 옛 암탉 스타킹을 먹지. 매년 집은 항상 흩어져 산 연금 암탉을 다시 가져올 것이다.

오래된 암탉 닭 두꺼운 기름보다, 그냥 양파, 생강, 와인을 추가합니다.

간단한 흰색은 매우 향기로운 삶은입니다. 더 기억에 남는 식사 후 ......

오늘은 "첫 번째 닭,"베이징 오??일 치킨의 명성을 받았다.

북경의 교외에서 발생 베이징 오??일 치킨, 잔디 곤충, 음식 유기 옥수수, 자연 나무 건강한 성장에, 마실 봄입니다.

독특한 모양, 알려진 맛있는 고기, 중국에서 소중한 좋은 장소 닭입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청나라 리 서태후이 닭 찬사를했다;

그 후, 서태후의 비 석유 닭 먹는. 1949 베이징 오??일 닭은 닭 "첫 번째 잔치를 설립,"국가 연회로 선정되었습니다.

노란 깃털, 경골, 노란색, 노란 피부 "세 노란색"기능과 모양 베이징 오??일 닭;

그리고 술 울 수염, 털이 피트 "산 마오"기능을 갖는 닭 희귀 발가락의 기능을 낳는다.

전에 패키지를 열지 마십시오, 나는 길고 일반 암탉을 생각했다. 닭 봐 완전히 다르다.

다시 베이징 오??일 치킨 데이트의 역사를 300 년 이상은, 닭고기는 중국에서 소중한.

과거 황궁에 공물, 내 집 부엌에왔다

"보통 사람들의 가정에 비행, 머 금고 영광."설명

나는 "첫 번째 닭"??을 그것을 스튜에 삶은 닭의 전통적인 방법의 맛을!

닭고기 수프는 직장인에 맞게 조정된다.

회사원등 피곤 피곤, 약점을 느낄 긴 lianzhouzhuan 쉽게 작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바쁜 일들이 완료 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나머지를 포기,

그러나 마음의 진보는 긴장을 거부했다.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자신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휴식 할 수있는 내부의 욕망,

액션은 자신을 조금 느슨하게 허용하지 않습니다 에너지는 항상 제한됩니다.

시즌이 성수기 기관지염이다, 치킨 수프는 매우 효과적 예방이다.

닭고기 수프는 특별한 물질이 인두 및 비점막 분비 사이에 혈액 순환을 향상시킬 수 갖는다

,기도의 개통을 유지 호흡기 바이러스를 제거하려면, 이러한 큰 도움이 기침 감기 코 막힘과 목 증상을 완화.

그러나 흑백 상승의 일 매일 아래로, 그래서 노동자는 어떻게 수프 너무 자신을 위해 시간을!

특히 한 개, 아니 수프 스튜 냄비와 조건은 조건부 주부 확실히 캐서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인 Huoao 오늘은 압력 밥솥 스튜를 사용하는, 당나라 청나라 흰색 고기, 닭고기의 영양 자료는 완전하고 풍부한 맛을.

크림 치킨 수프, 수프 부드러운 자연의 좋은에 통합됩니다. 높은 강장 효과.

사십분와 회사원은 치킨 수프가 꿈이 아니다 완료합니다.


GODOFMERCY에 의해 원래.

원래의 실제 경험에 따라 자신을 Benpian;

참조 용으로 만, 순전히 개인적인 취향, 비와 같은 분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을 해결해야하는 경우

우리는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 할 것을 권장합니다.






재료 :
베이징 오??일 닭 암탉 1
4 큰술 소금
1 큰술 요리 와인
생강 1
1 샬롯
고추 1 큰술
Medlar (30)
미국 인삼 (10)

연습 :
1. 천연 원료 곡물 공급 뒤뜰베이징 오??일 닭 세기 오래된 암탉의 밤. 충분히 순 중량 750g의 지방. 도살 방법과 전통적인 오픈 창자 배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전체 닭의 몸.
밤 베이징 오??일 닭 암탉 세척의 오래된 세기 서 2..
3. 먼저 와인 2 큰술을 추가합니다.
4. 삶은 끓는 물에 닭을 씻으십시오.







물 5. 몇 분 후 물 청소를 제거 흡수. 일반에 살고있는 것처럼, 폭파 풍선처럼 매우 흥미로운 닭 삶은 물 후.

6. 다음 생강, 파를 추가합니다.

요리 와인으로 7. 냄비,

8. 때 천천히 수온 상승과 함께 적당히 차가운 물 스튜?? 스튜, 즉 영양이 외부 스튜을 응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원료의 따뜻한 냄새와 물을 냄비도 자랑스럽게 될 것이지만, 수프에 영양 물질, 영양과 닭고기 맛 기름이 완전히 해제됩니다.





9.이는 동생이 나에게 완벽한 프로 정장을 준이며, 매우 작고 섬세한 작은 하나. 뚜껑 압력 냄비에 프롬프트 변화에 대한 준비가 압력 표시가 있습니다. 열을 빠르고 고르게 스토브, 모든 종류의에 적합 특허 Transtherm 세 냄비 디자인. 세 가족이 적은 양의 음식을 수행하는 포트의 소용량 유용하다. 안쪽에 잘 분마다해야 할 일. 자연 환??경 보호 및 에너지. 게으른 사람과 개는 작업하기에 특히 적합합니다. 끓인다에 작은 불을 열고 끓인다; 사십분을 빠르고 쉽게 치킨 수프가 꿈이 아니다 완료 ~

10. 미국 인삼과 다른 계절에 다른 매개 변수, 제나라의 역할 모두, 음의 역할이, 서비스 후 화하지. 미국 인삼은 "가상 화재 저렴했다 화재 폐, 원시 체액, Chufan 피곤을 보낼 수 있습니다."수 미국 인삼은 인삼 사포닌 및 아르기닌, 글루타민산, 아스파라긴산과 아미노산의 다른 18 종류의 주성분이다. 이 성분은 뇌, 중추 신경계 자극제은 중간과 진정. 기침으로 인한 음의 결핍, 참을성 진 부상으로 인한 위장과 목에 목 마른, 미국 인삼의 가장 적절한 사용.

11. 구기자 구기자 다당류, 아미노산, 요소, 비타민, 영양 간, 신장, 혜택 날카로운 목적 효과와 타우린, 알칼로이드, 휘발성 기름 성분을 추적. Yifei 음, 청 쑤 화재, 갈증과 두 인삼과 구기자는 간과 신장, 혜택 날카로운 목적 효과를 키우다. 향상된 중추 신경계 기능, 면역 향상, 심혈 보호 혈액 활력, 당뇨병의 치료 등을 촉진한다.

12.wmf 및 일반 압력 밥솥 매우 다른 구조뿐만 아니라 경험하지 않았다. 압력은, 수프 많은 물 소비 중 치킨 스튜 정말 강하다.







13.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는 포장. 구기자에 가입하세요.
14. 미국 인삼에 싱크.
자신의 취향에 따라 소금의 권리 금액을 추가 짠. 닭 나는 5 큰술 소금을 추가했다. 너무 짠 맛을 회피하기 위해 필요할 때 소금 맛.
(16) 후추를 추가하고, 마지막으로 다진 양파에 뿌리. 베이징 오??일 닭은 아름다운 포즈를 넣고 싶었다, 잊어 버린 경우에만 당신은 알고 ...... 또한 PP를 기름 치킨 스카프를 가지고, 끓는 물의 결과 -






GODOFMERCY 팁 :

시즌 1. 베이징 오??일 치킨, 특히 적합 영양 사람들. 시간에 어머니 치킨 스튜 충분한 물을 추가;

물을 반쯤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십분 끓는 전에?? 수프 후 누출 구멍이 부드러운 맛을하지 않는 경우.

2. 때 천천히 수온 상승과 함께 적당히 차가운 물 스튜?? 스튜, 즉 영양이 외부 스튜을 응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원료의 따뜻한 냄새와 물을 냄비도 자랑스럽게 될 것이지만, 수프에 영양 물질, 영양과 닭고기 맛 기름이 완전히 해제됩니다.

3. 계절 성수기 기관지염, 치킨 수프는 매우 효과적 예방입니다 있습니다.

닭고기 수프는 특별한 물질이 인두 및 비점막 분비 사이에 혈액 순환을 향상시킬 수 갖는다

,기도의 개통을 유지 호흡기 바이러스를 제거하려면, 이러한 큰 도움이 기침 감기 코 막힘과 목 증상을 완화.















당신이 GODOFMERCY 요리를 좋아하는 경우에, ~ 다운 아십시오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GODOFMERCY 요리를 좋아하는 경우에, ~ 다운 아십시오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GODOFMERCY 요리를 좋아하는 경우에, ~ 다운 아십시오 계속하십시오










































































































아르테 미시 키다 튀긴 베이컨










클래식 클래식 세 Qingming 먹고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어쨌든 첫 번째, 하, 하, 자신을 축하드립니다. 족장 마침내 성공적으로 수행, 조직은 과거에 말했다. 나는이 일을하는 과정이 그렇게 나에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토스트가 얽힌 말! ..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아기, 61 행복! 예순한의 메모리, 좋은 꽃 요정, 형제 휴, 아이들의 파티입니다 많이하고 맛있는 많이 있습니다 ...... 몇 년 전이 행복 오래된 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케이크는 자신의 갈망을 수행, 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다 Zhongai 다우시 케이크 맛 때문이다. 케이크의 팔인치 저를 구운 후 결과 남자는 집의 나머지 절반은 신속하게 제거하고보다 더 전멸. 그래서 축복을 보내 두려워, 그것을 먹..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아기가 깨어 매우 행복 보았다. 빅풋의 쌍 봐, 어떻게 그것에 대해 느낌 성장. 오늘은 그래서 유아 교실 밖에서 아침에 놀라게이 아기는 아기가 단순히 호텔에가는 말, 집에 오지 않았다! ? 어떤 방법은, 한 그를 동축 케이블 타트를 구입하는 KFC에 그를 인도하지 나는 사람들이 내가 작은 호텔 얼마나 물..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제남 날씨가 너무 덥고 참을, 그래서 케이크를 할 수있는 날씨는 테스트입니다. 날씨의 종류, 사람들은 조금 상쾌한 비를 느낀다. 아빠 생일 주말은 물론,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작..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나는 주말에 집 아이가 행복한 일이 함께, 나는 당신의 접착제를 생각했다? 잘 생긴 끈적 끈적을했다! 점을 과장 할 때, 나는 그가 출입구 외치는 어머니에 서 있던 화장실에 갔다! 나도 몰라 그래서 당신은 너무도 큰 소년으로 성장,하지만? 이 조각은, 서둘러 좋아 보인다. 나는 빨리,..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케이크, 비스킷은 돈을 많이 만들었지 만, 거의 중국식 국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유 노란색 패키지는이 하, 하, 내 첫 번째 메이크업 중국 국수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 완벽 충..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파운드 케이크 다당류 있지만, 더 많은 석유가 있지만, 부자, 고체 맛의 종류와 같다. 허, 허, 더 자주 용의자의 총 지방을 먹고 있지만, 항상 자신을 중지합니다. 오늘날,이 파운드 케이크,달콤..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당신은 지금 매우 시간을해야합니다 너무 좋은 음식을 했어요."나는이 질문을들을 때마다, 내가 대답하는 방법을 몰라, 내가 초기 설정하는 정말 작업 후, 식량 생산 적은 시간에 속 낮잠이나 주말에 아기 후, 모두가 내 시간..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래스를 깰 잘 생긴 아버지 마지막으로 수, 나 자신에게 외출. 잘 생긴 행복한 가정, 다시 생각에 아버지를 봐? 내 카메라를 제기 할 때마다, 내 아내와 아들이 시간이 마지막으로 잘 생긴 아버지는 매우 선명한 시트의 조각을했다. 박수 쳐,이 방향으로 좋은 오른쪽 아 아닌가요? 이것은 내가 드롭 문..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하이얼의 황태자 스마트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 이성애자 주제로, 그는 나의 최신 무기가 오늘 말했다! 이..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시티 헌터", "시크릿 가든"여자의 "향기", ... 카자흐스탄 한국 있지만, 실제로 매우 드라마에 집착 할 수있다,한국 탐낼 - 그리고 보는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늙은사실 만 주말 요리 할 시간이, 정직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집으로,아빠는 잘 식사를했다. 그래서, 주말은 항상 가족이 작은 트릭을하게 요리를하지만 대부분의 집에서 맛을 원하지만 먹을 가족이 행복 바랍니다. 참깨 비스킷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건강에 나는 거의 ..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최근 보이, 조언의 사무실, 교외 낚시, 바베큐에 아기를했다 주말 모두. Houhou 정말 아 Yihubaiying! 맛있는 가져와! 사람을 가져와! 액션 액션! 머리의 Anzhe 조각은 따뜻한 골든 위크가 바로 때, 하, 늦게 조금했다 ...... 시골, 이른 ..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휴일, 정말 우리 시대에 속한다. 24 시간 하루는 어머니와 잘 생긴 행복한 시간 모두, 하나에 보냈다. 원하는 좀 더 항상 매우 적합 아기 일부 멋진 순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그룹의 품질의 직접적인 결과! 어떻게 모든 잘 생긴보고 그만! 신세계 그것을 발견..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얇은 다음, 두 개의 I 반드시 지방 12파운드 후, 누가 "악마"에서 항상 자신의 몸 지금까지 너무 "나는 화..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모두는 복잡 다양한 갖는다. 교환이 작은 친절 복잡한 여자로 특징 된 후 최근 시청 니크 여러 친구들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나는 따뜻함 클래스, 음악 클래스의 것과 같은 이상이 될 영화 집단 소송 줄..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나는 다크 서클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일반적으로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가 빵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머리는, 두 번째는 눈물에 내 마음을 만들었다. 이 시간,..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지금은 거의 옛 암탉 스타킹을 먹지. 매년 집은 항상 흩어져 ..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3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697,535
Yesterday : 17
Today : 2